☕️KYOTO & OSAKA TRAVELOG – 3️⃣ 온천은 포기했지만 카페는 포기할 수 없는, 혼자가 아니지만 혼자같은 일본여행 / 도아하바 DOAHAVA – Osaka Video



published: 2019-01-12 09:00:03

????CLICK HERE!????

#교토 #오사카 #트래블로그

안녕하세요 !
11월의 오사카&교토 여행 기록은 이렇게 3편이 마지막입니다~
지난 2편에서 제가 과연 길을 찾았을지!! 궁금해해주신 분들을 위해 조금 적어볼게요. (패닉하는 바람에 영상으로 찍질 못해서..)
교토역에서 1시간동안 다른 일행들과 전화..문자…를 한 끝에 겨우 !!!!!!
기차역 반대편으로 넘어가는 계단을 찾아서 ㅠㅠㅠ 진짜 다행히 일행과 만날 수 있었어요.
저 진짜 무슨… 이상한 건물 들어가서 주차장을 통해서.. 이세탄 백화점을 통해서… 어휴 다시 겪고싶지 않아요.
그러고나서 아라시야마도 다녀오고, 핫한 응커피 아라시야마 지점도 슬쩍 보고!
다음날 일정이 온천이었지만, 저는 이틀전에 생리가 터진 바람에… 그냥 혼자 시내구경을 좀 더 했어요.
그래서 예상치못하게 이치조지 동네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덕분에 일행이 있지만, 없는 것 같은 그런 여행이었네요 ?!
일행과 함께한 시간은 2박 3일이었는데, 실질적인 시간은 거의 48시간 정도여서 마지막날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한국으로 돌아왔어요.
이번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되었네요.
그럼 이번 트래블로그 영상도 마지막까지 편안하게 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

+)
?제가 ‘와이파이도시락’ 와이드모바일과 제휴를 맺었어요!?
http://ap.wifidosirak.com/?insta-do__ah
위 링크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시면 홈페이지 대비 10% 할인이적용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와이파이도시락이 필요한 여행지로 떠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해요~

++)
영상 속에서 길게 적기 힘들어서 따로 쓰는 장소 리뷰!

☕️Inoda coffee
: 교토에서 만들어진 유명한 커피브랜드라고 해요! 빨간 주전자가 특징적인 로고인 곳.
카페 컵이랑 내부 분위기가 레트로~한 편!
커피 맛은 원두에따라 다르긴 할텐데 제가 선택한 것은 좀 쓴 편이었어요..ㅋㅋ
같이 간 동생이 먹은 푸딩 파르페는 정말 본격적으로 생겼죠 ㅋㅋ 맛은 평범했습니다.
푸딩과 생크림과 과일을 함께 먹는 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어용.

?Press butter sand
: 교토역이랑 연결된 쇼핑몰 안에 식품관이 있는데, 그 안에 작게 테이크아웃 매장이 있어요.
매장 앞에 갔더니 직원분께서 구매를 원하냐고 물어보셨고 (뉘앙스가 그랬음요ㅋㅋ)
구매를 원하면 저~기 가서 줄 서서기다려야한대서 줄 서서 잠깐 기다렸어요.
줄 서있는 동안 미리 어떤 맛의 몇개 구성을 몇 박스를 살 지 체크하게 되어있고,
1인당 갯수제한이 정해져있어요.
저는 몇개 맛보고, 주변사람들 맛보게 해주고싶었어서 추라이~ 해보았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엄마와 친구들과 나눠먹어봤는데, 모두들 굉장히 맛있어했어요!
근데 굉장히 비싼 것 치고는 그렇게 엄청나진 않았다!!!!
교토 말고 도쿄에는 직접 매장에서 바로 구운!!! 버터 쿠키를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건 정말 맛있을듯…

?Moritaya
: 교토역이랑 연결된 이세탄 백화점 9층? 에 위치한 곳.
7시쯤 갔더니 자리가 8시반?에 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대서 일단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저희는 따로 떨어져서 구경하다가 결국 9시쯤 밥을 먹었던 것 같아요.
스키야키로 유명한 곳이었고, 이미 한국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져있는 곳인 것 같아서 맛에대해선 스킵할게용!
저희는 인원이 8명이라 다같이 먹을 수 있는 장소 찾기가 꽤 어려웠어요 ㅠㅠ 테이블 무조건 2개..

☕️Akatsuki coffee
: 이치조지 지역에 간다면 꼭 가보고싶었던 카페에요.
하늘색 문이 예쁜 외관으로 처음에 제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래서 저장해두었던 곳입니다.
가게 자체는 ‘음악이 없는 조용한 카페’ 로 유명한 것 같던데, 덕분에 혼자 조용히ㅋㅋ 잘 즐기다 왔어요.
주변에 책읽거나 과제하는 대학생으로 추청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스콘 셋트와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양이 좀 작았지만 ^^ 요거트며 그래놀라며 요소요소가 다 맛있었어요.

?Keibunsha Bookstore
: 케이분샤? 게이분샤? 서점! 엄청 유명한 곳이던데요??!
저는 지도에 별 찍어두고 여긴 멀어서 못가겠다 ^^ 했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다녀오게되었어요.
일본 책방에서 내가 뭘 보겠어 ; 하고 별 기대없이 갔는데,
좋은 음악도 찾고, 바로 옆에 붙어있는 문구점 같은 곳에서 예쁜 편지지랑 엽서도 샀답니다!
뭔가 살 생각 없이 한번 슬쩍 가보셔도 좋을 듯 해요. 서점 주변으로 상권이 작게 형성되어있더라구요.

?Pan nochi hare
: 서점에서 나와서 걷다가 발견한 빵집이에요!
빵만 구경해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카레빵이 방금 막! 구워져 나오는 것을 보고 홀린듯이 구매해버린다음에
작은 책상과 의자에 앉아서 뜨끈뜨끈한 카레빵을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 빵도 더 먹어보지못한게 아쉽….
동네 분들 + 관광하러 오신 분들도 자연스럽게 발길을 이곳으로 돌리시더라구요!
들어오면 뭔가 구매하고 먹어볼 수 밖에 없는 구조 ㅋㅋㅋㅋㅋ 너무나 유혹적이다..

☕️Cafe momoharu
: 가와라마치에서 조~금 위쪽으로 올라가야 있는 카페.
여기도 프렌치토스트와 계란샌드위치가 맛있다고 알고 갔는데,
프렌치토스트는 다른 곳에서 먹어봤으니 계란 샌드위치를 꼭! 먹어보고싶었어요.
말랑말랑하고 포슬포슬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카페가 2층이라 창문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이 환기가 되고 좋았어요.

☕️Lush life
: 온천에 다녀온 일행들과 합류하게되는 장소였지요!
제가 고른 곳은 아닌데, 작은 공간 안에 딱 10명정도 ㅋㅋ 앉을 수 있는 Bar 자리가 있더라구요.
커피맛은 어땠는지 모르겠고, 사장님과 아드님..? 이 운영하시는 것 같아보였어요! (아닐 수 있음)
사장님이 직접 LP를 골라서 음악을 틀어주시고,
신청곡이 있으면 가지고 계신 음반 안에서 틀어주기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Kyo-no-Yakiniku-Dokoro Hiro Pontocho
: 마지막 식사를 한 곳은 야키니쿠 집이었어요.
맛있긴 맛있었는데, 제가 고기 부위 이름을 잘 몰라서 ㅋㅋㅋ 뭘 먹은건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여기도 8명이 한번에 앉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가게 된 곳이라-
굳이 이곳에서 꼭 야키니쿠를 먹으라고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
아무래도 제 브이로그를 보고 여행가시는 분들은 나홀로 또는 둘-셋 정도의 여행을 떠나실 것 같아서리..헤헤

SNS
Instagram : @do__ah
Blog : http://blog.naver.com/lovedoah94

Video :
Filmed with SONY RX100M4 & iPhone7
Edited with Premiere Pro

Music
Paddle – David Cutter Music
Cucumber – David Cutter Music


Watch the original Osaka Video here

Some local news is curated - Original might have been posted at a different date/ time! Click the source link for details.

3 Comments - Write a Comment

  1. 더보기 정성에 놀라버렸습니다.., 저두 커피 취향 맞는 분들이랑 여행하구 싶네요 마지막 영상도 잘 볼게요?

    Reply
  2. ??? 작년 1월 도아님 생일영상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새 영상이!!!!! 선좋아요 후감상….❣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도아님?

    Reply
  3. 돠님은 어느 나라를 가도 그 나라랑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그러나 당신은 돠한민국에 있을 때 가장 아름다와,,

    Reply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